BLOG main image
OGASAKA sb. (170)
News & Notice (24)
OGASAKA (56)
NOVEMBER (48)
Scooter (42)

Instagram
143,877 Visitors up to today!
Today 5 hit, Yesterday 74 hit
daisy rss
2017.04.24 10:00

저속의 조작성과 고속의 안정성을 양립시키는 하이브리드 사이드 커브


센터 R > 테일 R ≥ 노우즈 R의 상대적인 크기 관계를 통해, 측면 곡선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데크의 휘어짐과 힘 전달을 철저하게 분석하여, 노우즈와 테일쪽의 R을 작게, 센터 부분의 R을 크게 연결한 multi side curve POWER CURVE입니다.


저속의 경쾌함과 빠른 데크 컨트롤

노우즈와 테일의 작은 R에 의해, 회전 도입부분에서 데크 에지의 진입 각을 깊게 취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저속 영역에서는 짧은 데크를 사용하고 있는 듯한 경쾌한 조작감을 실현합니다. 사용자의 의도에 따라 움직이고 싶을 때 재빨리 반응하는 높은 응답성을 통해, 지빙이나 그라운드 트릭과 같은 스타일은 물론, 초보자의 쉬운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그 형상적인 특성으로 인해, 데크를 비틀기 쉬울 뿐만 아니라, 데크의 강도와 상관없이 하중을 가해 휘게 하기도 쉬워, 포지션의 균형을 취하기 쉽습니다. 이를 통해, 보다 넓은 사용자 층에 대응할 수 있게 됩니다.


고속 안정성

기존의 저속 지향으로 개발된 데크를 이용하여 고속에서 활주할 경우, 데크의 중앙 부분에 힘이 집중되어 데크가 휘어지기 쉽습니다. 그 결과, 도입 부분에서 데크의 노우즈가 설면에 과도하게 박히거나, 불필요한 감속 요소들이 만들어져 사용자의 의도와 달리 보드가 폭주하는 원인이 됩니다. POWER CURVE가 적용된 데크의 경우, 센터 부위의 큰 회전 반경(R)을 통해 데크의 센터 부분이 과도하게 휘어지지 않도록 제어될 뿐만 아니라 깨끗하고 균일한 활주 라인을 그릴 수 있습니다. 서로 다른 R의 교차점이 양 발의 밑에 위치하기 때문에, 다리 힘이 없는 사용자라고 하더라도 본인의 자중이 데크에 비효율적으로 분산되지 않고 적절하게 집중되어 안심할 수 있습니다. 설면에 대한 힘 전달 효율이 좋아 강한 에지 그립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특히, 아이스 반이나 요철이 있는 거친 사면에서도 매우 안정적인 활주가 가능합니다.

 

Rider’s Feedback about “POWER CURVE”


HIROAKI OKAJIMA [岡島弘晃]


파워 커브가 적용된 SCT의 끊임없는 반복 테스트를 통해 조정을 하고 있습니다. 파크용의 고반발 트윈 팁 데크로 개발된 SCT는 높은 얼리는 물론, 각 턴의 마무리 단계에서 데크의 빠져나감도 훌륭하여 점프와 지빙에서 뛰어난 컨트롤 성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POWER CURVE의 적용을 통해 절대적인 안정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기존의 트윈 팁 데크라면 밸런스를 잃었을 사면에서도 확실히 안정적인 활주가 가능하여, 도약이나 착지가 모두 편안합니다. 오랜 시간 활주해도 확연히 덜 피곤하고, 대응 사면 등의 폭도 넓어 훨씬 더 많은 상황에서 즐겁습니다. SCT는 파크에서의 프리라이딩을 메인으로 무엇이든 하고 싶은 분들께서 꼭 체험해봤으면 합니다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