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main image
OGASAKA sb. (225)
News & Notice (24)
OGASAKA (80)
NOVEMBER (66)
Scooter (55)

Instagram
154,106 Visitors up to today!
Today 3 hit, Yesterday 69 hit
daisy rss
2017.04.07 11:36


모델명 : 

VERT

정가 : 

₩950,000 / ¥92,880  

제작사·원산지 : OGASAKA Co., Ltd. / Japan
길이 : 154, 156, 158cm

Flex Index :


8.4(HARD) / HALFPIPE / FREERIDE 

구성 재료 :


A.P.A PLATE TYPE-1, SUPER LIGHT PRO CORE + DYNEEMA RIBBON 50W x 2매

활주면 : 신터드베이스(ISO SPEED 7502C10)·그라파이트
활주면 가공 : 

HIGH SPEED CVX CROSS 스트럭쳐 마무리

에지 : 스틸
특징 : 

HIGH AIR&SPEED DIRECTIONAL SHAPE MODEL

설명 : 

November 역사상 최강의 반발 성능을 갖춘 하이 포텐셜 디렉셔널 모델. 하프 파이프 경기용 모델로 탄생한 VERT는, 바닥에서 립에 이르는 트랜지션 구간에서의 감속을 최소한으로 억제함과 동시에, 공중으로 빠르게 빠져나갈 수 있어 높은 에어가 가능하다. 얼어있는 파이프 상황에서도 높은 속도를 유지할 수 있는 강한 에지 그립과 플랙스를 갖추고 있다.  

새롭게 50mm넓이로 직조한 DYNEEMA RIBBON 50W를 데크 중앙에 길이 방향으로 평행하게 2장 배치하였다. 트랜지션에서 받는 높은 가압의 손실 없이, 월에서 에어로 진입하는 테이크 오프로 직결된다. Full camber system을 채용하여 압도적인 반발력을 갖는 파워풀한 데크가 완성되었다. SUPER LIGHT PRO CORE는 플랙스와 토션을 따로 컨트롤할 수 있어, 반발을 높이기 위해 희생될 수 있었던 조작 성능을 충분히 확보하고 있다. 높은 조작성을 유지한 채로, 고속의 활주성과 에어 성능을 발휘한다. 새롭게 설계된 A.P.A PLATE NEW TYPE 1을 채용함으로써, 에어 중에 잡아 돌리는 것도 용이하고, 가벼운 스윙 웨이트를 통해 탁월한 스핀 성능을 발휘한다. 높은 활주성과 조작성을 함께 갖추기 위하여 convex 형상에 cross structure를 작업한 HIGH SPEED CVX CROSS STRUCTURE SOLE을 표준 탑재하고 있다.

한층 더 뛰어난 반발 성능과 조작성을 융합시킨, 슈퍼 파이프나 고속의 카빙 활주 등, 차원이 다른 높이와 속도를 추구하는 경기 지향의 라이더를 위해 개발된 하프 파이프 모델.

파이프의 R에서의 감속요소 없이, 받아온 속도를 그대로 에어에 직결시키는 강력한 반발력을 확보하기 위하여 플랙스가 아주 강하게 설정된 모델입니다. 토션도 다른 모델에 비해 강하기는 합니다만, 플랙스에 비하면 그렇게까지 강하지는 않게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조작성의 손실을 최대한 자제하고 있습니다. 높은 에어를 추구하는 라이더를 대상으로 하는 모델로, 슈퍼 사이즈의 파이프는 물론, 라지 사이즈의 키커나 스파인 등에도 대응합니다.

 

활과 같은 아치 형상의 캠버 구조는, 발밑에 걸리는 하중을 보드 전체에게 분배함으로써, 에지에 압력이 고르게 분산되어 부드러운 활주 특성을 보여준다. 회전 중에 에징이 고르게 걸려, 감속 요소가 적고 속도감이 있는, 높은 활주 성능을 발휘한다. 또한, 활 모양의 구조적인 특성으로 인해 다른 구조에 비해 뛰어난 반발 특성을 가져, 에어 동작의 도약이나 일반 라이딩에서의 고속 활주 등에서 그 우위를 드러낸다. 


노우즈, 스탠스의 사이, 테일의 세곳에 플랙스 포인트를 배치한 표준 CORE PROFILE. 데크 중, 양 발 밑의 두꺼운 부분의 두께를 다르게 설정함으로써, 발 밑의 안정된 에지 그립을 확보하여, 고속 활주 중에 뛰어난 조작 성능을 발휘한다.


A.P.A PLATE NEW TYPE-1

발 밑으로부터 전해지는 힘을 보다 효과적으로 접설점 방향으로 전달하여, 에지 그립력 및 고속 안정성을 비약적으로 향상시키는 특수 글래스 파이버 강화 플레이트이다. 반발력과 충격 흡수력도 뛰어나, 높은 에어와 부드러운 착지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플레이트 자체의 복원력으로, 알리 조작 등에 필요한 스냅력도 강화시켜 준다.

 

ST3R DIREC COMPOSITE SIDE CUT

양 발 스탠스의 사이는 다소 큰 반경의 커브를, 앞쪽 발부터 노우즈까지 가장 작은 반경의 커브를, 뒤쪽 발부터 테일까지는 조금 덜 작은 반경의 커브를 채용하고 있다. 이를 통해, 회전의 도입이 부드러워지고, 회전의 전반부에 노우즈가 설면에 잡히는 현상을 줄일 수 있으며, 이와 동시에, 회전의 후반부에 뒷 발부터 테일에 이르는 구간의 에지 그립을 확보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접설점 부분에서 데크가 눈에 걸리는 듯한 느낌을 경감시킴과 동시에, 회전 중의 에지 그립력을 향상시킬 수 있어, 접설점과 데크의 양 끝단 사이는 커브가 거의 없는 straight zone을 설정하고 있다. 디랙셔널 데크 자체의 가속 성능과 초고속 활주 중의 안정성, 에어 동작 중의 이륙과 복원 성능을 고려한 설계다.


SUPER LIGHT PRO CORE+DYNEEMA RIBBON 50W x 2장

새로운 반발력 향상을 도모한 강화 우드 코어강한 굽힘 강성에 비해비틀림 강성을 부드럽게 설정할 수 있어조작성을 유지한 채로 높은 반발 성능을 확보할 수 있다종래에 비해 2배 굵은 카본 섬유를 직조한 Dyneema ribbon 50w 2매를 채용하여 데크의 센터에 배치함으로써부드러운 토션을 유지한 채로 강한 반발력과 에지 그립력을 겸비하고 있다강력한 알리와 뛰어난 고속 안정성 및 가속 성능을 확보하여높은 에어와 고속 라이딩이 가능하다.


MODEL

SHAPE

SIZE

EF.EG.

CO.

NOSE.

WAIST.

TAIL.

SIDE.CUT

SET.BACK

STANCE.W

VERT

DIREC.

158

1250

1180

292

248

292

ST-8.75-8.10-8.50-ST

15

530/570/610

 

 

156

1230

1160

289

246

289

ST-8.64-8.00-8.40-ST

15

520/560/600

 

 

154

1210

1140

286.5

245

286.5

ST-8.53-7.90-8.30-ST

15

510/550/590


사진(그림)클릭시 구매페이지로 이동 : http://www.ogasaka.kr/shop/shopdetail.html?branduid=1076312&xcode=013&mcode=002&scode=&type=X&search=&sort=order

'NOVEMBER > 2018 Product' 카테고리의 다른 글

TWOFACE  (1) 2017.04.25
BACKCITY  (0) 2017.04.25
VERT  (0) 2017.04.07
RIDER's KJ  (0) 2017.04.07
KAILA  (0) 2017.04.07
WHITELIVE  (0) 2017.04.07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