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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4.07 11:32


모델명 : 

REDLIVE

정가 : 

₩920,000 / ¥89,856  

제작사·원산지 : OGASAKA Co., Ltd. / Japan
길이 : 141, 145, 149, 151, 153, 157, 161cm

Flex Index :


7.2 / HALFPIPE / FREERIDE / TECHNICAL 

구성 재료 :


A.P.A PLATE NEW TYPE-1, SUPER LIGHT CORE + X Dyneema RIBBON, 3R GLINDING COMPOSITE SIDE CUT

활주면 : 신터드베이스(ISO SPEED 7502C10)·그라파이트
활주면 가공 : 

HIGH SPEED CVX CROSS 스트럭쳐 마무리

에지 : 스틸
특징 : 

HIGH LEVEL ALLROUND DIRECTINOAL SHAPE MODEL

설명 : 

붉은 색의 공격적인 이미지를 차용하여 명명한 LIVER. 프리 라이딩을 기본으로, 하프 파이프나 테크니컬 라이딩에도 대응하기 위하여 설계된 올라운드 디렉셔널 모델. 고속의 카빙이나 파이프에서의 에어를 중시했던 기존의 LIVER의 성능을 물려받아, 날카로운 에징을 활용한 카빙 라이딩에 경쾌한 조작성을 고차원으로 배합한 프리스타일 모델. 

새로운 3R GLIDING COMPOSITE SIDECUT을 채용하여, 저속에서의 조작성과 고속 카빙의 안정성을 확실히 양립시키고 있다. 게다가, 초고강도 폴리에틸렌 섬유 DYNEEMA와 유리 섬유를 조합하여 새롭게 독자 개발한 DYNEEMA RIBBON을 X자 형태로 배치하여, 고속에서의 떨림을 억제하는 뛰어난 진동 감쇠 능력과, 높은 에어와 얼리를 가능하도록 하는 고반발 성능을 갖추고 있다. 새롭게 설계된 A.P.A PLATE NEW TYPE 1을 장착함으로써, 발 밑의 답력을 충분히 활용하는 조작 성능을 체감할 수 있음과 동시에 뛰어난 고속 안정성을 발휘한다. 높은 활주성과 조작성을 함께 갖추기 위하여 convex 형상에 cross structure를 작업한 HIGH SPEED CVX CROSS STRUCTURE SOLE을 표준 탑재하고 있다. 

카빙 성능이 높은 디렉셔널 모델입니다. 적절한 허리 폭을 갖춤으로써 변환 구간 중 에지가 의도하지않게 설면으로부터 이탈할 확률을 현저히 낮추어, 생각한 그대로 에지를 변환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독자 설계의 복합 사이드 커브에 의해 부드러운 카빙과 강력한 에징이 가능합니다. 디렉셔널 모델이면서도 스위치 활주성도 향상되어, 셋 백을 다소 적게 세팅한다면 트윈 모델과 같은 프리스타일 성능도 발휘합니다.

 

 

활과 같은 아치 형상의 캠버 구조는발밑에 걸리는 하중을 보드 전체에게 분배함으로써에지에 압력이 고르게 분산되어 부드러운 활주 특성을 보여준다회전 중에 에징이 고르게 걸려감속 요소가 적고 속도감이 있는높은 활주 성능을 발휘한다또한활 모양의 구조적인 특성으로 인해 다른 구조에 비해 뛰어난 반발 특성을 가져에어 동작의 도약이나 일반 라이딩에서의 고속 활주 등에서 그 우위를 드러낸다.


A.P.A PLATE NEW TYPE-1

발 밑으로부터 전해지는 힘을 보다 효과적으로 접설점 방향으로 전달하여, 에지 그립력 및 고속 안정성을 비약적으로 향상시키는 특수 글래스 파이버 강화 플레이트이다. 반발력과 충격 흡수력도 뛰어나, 높은 에어와 부드러운 착지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플레이트 자체의 복원력으로, 알리 조작 등에 필요한 스냅력도 강화시켜 준다. 


3R GLINDING COMPOSITE SIDE CUT

양 발 스탠스의 사이는 다소 큰 반경의 커브를, 앞쪽 발부터 노우즈까지 가장 작은 반경의 커브를, 뒤쪽 발부터 테일까지는 조금 덜 작은 반경의 커브를 채용하고 있다. 이를 통해, 회전의 도입이 부드러워지고, 회전의 전반부에 노우즈가 설면에 잡히는 현상을 줄일 수 있으며, 이와 동시에, 회전의 후반부에 뒷 발부터 테일에 이르는 구간의 에지 그립을 확보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접설점 부분에서 데크가 눈에 걸리는 듯한 느낌을 경감시킴과 동시에, 회전 중의 에지 그립력을 향상시킬 수 있어, 접설점과 데크의 양 끝단 사이는 커브가 거의 없는 straight zone을 설정하고 있다. 디랙셔널 데크 자체의 가속 성능과 초고속 활주 중의 안정성, 에어 동작 중의 이륙과 복원 성능을 고려한 설계다. 


 

SUPER LIGHT CORE + X Dyneema RIBBON

데크의 충격 강도와 반발력을 유지하면서 보다 높은 수준의 경량화를 도모한 우드 코어. 초고강도·고 탄성률의 Dyneema RIBBON를 데크의 센터에 교차 배치함으로써, 기존의 비틀림 강성을 유지한 채로 한층 뛰어난 반발력과 진동 감쇠 능력을 발휘한다. 높은 조작성을 유지하면서, 고속 안정성과 날카로운 카빙 성능을 갖추었다.


MODEL

SHAPE

SIZE

EF.EG.

CO.

NOSE.

WAIST.

TAIL.

SIDE.CUT

SET.BACK

STANCE.W

REDLIVE

DIREC.

161

1290

1230

296

252

296

ST-8.40-9.00-7.80-ST

15

540/580/620

 

 

157

1240

1180

291.5

249.5

291.5

ST-8.20-8.80-7.60-ST

15

520/560/600

 

 

153

1200

1140

286.5

246.5

286.5

ST-8.00-8.60-7.40-ST

15

500/540/580

 

 

151

1150

1090

275.5

238.5

275.5

ST-7.80-8.40-7.20-ST

15

440/480/520

  

149

 1150 1090 275.5  238.5 275.5         ST-7.80-8.40-7.20-ST      15    440/480/520
  

145

1110

1050

269.5

234.5

269.5

ST-7.60-8.20-7.00-ST

15

420/460/500

  

141

1070

1010

263.5

230.5

263.5

ST-7.40-8.00-6.80-ST

15

400/440/4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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